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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01 주문서 관리
- 상품 주문 사이트 관리로 고객주문에 신속한 대응
- 온라인 물류 전문 시스템 구축으로 각 사이트 별 상이한 주문서
- 통합 발주관리
- 온라인 거래 명세서 발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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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02 입고 관리
- 업체 특성을 고려한 입고 기준 수립
- 개별적인 바코드 스캔 입고로 입고 오류 최소화
- 입고 시 제품에 따른 철처한 검수
- 물량 증가에 따른 Capacity 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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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03 재고 관리
- Item 물류 형태에 따른 Location 관리
- 적정 재고 및 재고 편재 현상 방지
- Item 출하 빈도 및 회전율을 고려한 작업 공간 및 보관 Zone 설정
- 상품별 유효기관 및 LOT 별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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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04 출고 관리
- 선입선출에 의한 Item 별 출고
- 개별적인 바코드 스캔 출고로 오배송률 최소화 (평균 0.03%)
- 3차례에 걸치는 상품 스캔/검수 과정
- 반품 및 교환품에 대한 특별 관리
- 효율적 택배/배차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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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05 배송 관리
- 고객 세분화를 통한 물류 서비스 방안 수립
- 긴급 물량 발생 시 배송 대책 수립
- 메이저 택배 업체 이용으로 질적으로 우수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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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06 품질 관리
- 물류 전문 인력 배치로 물류 관리 효율 향상
- 출고 사후 관리(C/S)
- 지속적인 업무 개선 활동
- 센터 내 보안 철저 관리